본문 바로가기

차차의 일상/식도락

차이나타운_길거리음식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못다한 차이나타운의
길거리음식을 소개합니다.


사실 저는 차이나타운에
이 길거리음식을 먹으러간거나 마찬가지예요.



가장먼저 맛본건 화덕만두!!
화덕에 구운 쫄깃한 만두를 맛볼 수 있어요.




요로코롬 납작하게 생긴게 바로 만두입니다. (싱기방기)

호박,고구마,고기
3가지 맛이 있어요.


요건 호박.
반으로 갈라보니, 얇고 바삭한 만두피안에
호박이 가득 들어있어요.
바삭하고 달달해서 꿀맛!



요건 고기!
만두는 역시 고기만두 아니겠어요?
안에 고기와 만두소가 가득차있는데
저는 받자마자 한개 흡입하고 말았어요.

주의하실점은,
요 화덕만두는 만든직후가 가장 맛있고
시간이 지날수록 겉이 딱딱해지니
빨리드시는게 턱건강에 좋습니다!




이건 탕후루!
저녁때라그런지 많이 팔리고 몇개 안남았네요.
과일에 설탕시럽이 코팅된건데
딱딱하지않고 맛있어요.




중국! 하면 떠오르는건
요...요 포춘쿠키죠
길거리에서도, 빵집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있네요.




하나를 사서 열어봤어요.
하트모양의 요 쿠키안에는
주로 그날의 운세가 들어있어요.




반으로 가르면,
요렇게 숨어있는 글귀가 나오고,
뒷면엔 로또번호가 +_+


하지만,
잘 고르셔야해요.
좋은글만 있는건 아니랍니다.




요건 홍두병!
중국과 대만에서 많이 먹는 간식인데
계란빵같이 부드러운식감의 빵에
크림치즈,망고,팥,다크초코등이 들어있어요.




일렬로 있는 구리판에서
홍두병을만드는걸 한참 구경하다가
종류별로 사가지고 집에 왔어요.





4개 이상 주문하면 요런 상자에 담아주는데 선물하기도 좋을것같네요.



동글동글한 홍두병!
사실 먹기전까지만해도
비싼걸 괜히 사왔나 후회를 조금했어요.
(하나에 2.000원)




망고홍두병
한개 꺼내서 한입베어무는순간!
햐.... 줄서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정말맛있어요.

안에 망고가 한가득 들어있고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녹네요.
(조금 달아요)




마지막으로 평리수
이건 제과점에서 사온건데
대만에서 유명한 고급케잌이래요.
오른쪽은 파인애플
왼쪽은 메론.

안에 파인애플과 메론쨈이 들어있는데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괜찮네요.





차이나타운의 길거리 음식은
대부분 2~3000원대인지라
돌아다니면서 하나씩 맛보기엔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그래도 홍두병과 화덕만두는
다시 가면 또 왕창 사오고싶은 맛이였어요.


제 이야기가 흥미로웠다면
공감꾸욱! 눌러주실거죠?
반응형

'차차의 일상 >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기역 포장마차_순대곱창볶음  (2) 2015.11.10
회기역 분식탐험  (3) 2015.11.09
차이나타운  (6) 2015.05.02
광장시장 형제육회  (2) 2015.05.01
반포6 갔다왔어요  (0) 2015.03.27